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3개월여 해외구매대행을 하면서 운이 좋은건지, 착하신 고객님들을 만난건지...

암튼 남들은 반품도 많고, 기타 등등 하루하루가 다사다난하다고 하는데, 

저는... 

그런 CS ( Customer Service )가 이번에 처음으로 접수가 되었어요.

 

바로, 제품 반품건....

 

어느것이 좋을지 선택은 하지 않았어요. 택배비도 비슷하고 만약 나중에 반품/회수 등 발생이 되면

그냥 할려고 했던 #홈픽 #HOMEPICK 을 사용하게 되었어요.

 

아, 홈픽서비스는 저희같은 구매대행업 하시는분들 뿐만 아니라, 일반인 분들도 #장소불문 #시간불문 어디에서든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방문접수 #택배서비스 랍니다.^^

그럼 홈픽 쉽게 하는 방법 공유해볼께요. (*feat. 엄청 간단하고 쉬움!! ㅋㅋㅋ)

 

홈픽 (HOMEPICK)

 

 

구글에서 [ 홈픽 ] 을 검색하세요. 그럼 아래와 같이 홈페이지 열립니다.

이용하시기전에 [ 회원가입 ] 을 먼저하시면 됩니다.

 

회원가입 방법은 위 사진의 붉은테두리의  [ 로그인 ] 클릭하시면 되구요.

 

로그인을 하셨으면...

1) 보내는 곳의 장소

2) 보내는분의 인적사항을 기입하시면됩니다.

 

그 다음은 받는분의 인적사항을 기입해주세요.

1) 도착지

2) 수령인에 대한 인적사항을 기입해요. 

    - 꼭, 보내는분 / 받는분이 다를 필요는 없어요. 내 이름으로 주소지만 다르게, 보내고 받고 하실수 있어요 ^^

 

이제, 기본사항은 다 기입을 하셨으며,

 

1) 택배사를 지정해 주세요.

2) 픽업가능하거나 원하시는 날을 지정해 주세요.

  위 체크사항은 제가 임의로 예시로 체크를 한거구요.^^

 

보내시는(받으시는) 택배의 [ 사이즈 ] 와  [ 상품의 종류 ]  [ 대략적인 상품가격 ] 등을 클릭해주세요.

배송중 분실 또는 파손 등의 배상관련된 사항으로 잘 체크해 주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결재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어떠세요.  어렵지 않죠???

 

오배송이나, 택배를 어떻게 해야하나 일일이 걱정하는 수고스러움이 없어지면서

정말 점점갈수록 편한생활이 되는것 같아요.

 

결재까지 마무리되면 위와같이 진행되는 사항이 나타나요. 

모자이크 처리가 되었지만, 실제로는 ...

출발지 / 도착지 / 물품명 이 표시가 됩니다.

 

참고하시기 바래요.

 

오늘은 택배 픽업서비스 관련 [ 해본거모아모아 ] 주제로 공유를 해봤어요.

해외구매대행업 하시는분들의 필수코스... 택배 방문픽업 !!!

아주 편하게 효율적으로 사업을 할 수 있는 또하나의 인프라가 구축이 되었으니

저와 동종에 계시는 사업자님들은 더 성장하는 사업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언제나 화이팅 입니다^^

 

728x90
반응형